그러니 시설 이런것만 마음에 들면 한번 가셔서 자신의 운을 믿고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타오디엔의 터줏대감 마사지샵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엄청 오래된 마사지샵이다.
마사지를 받으러 올라갑니다. 가이 스파랑 구조는 같습니다. 마사지 개개인 룸이긴 하나 천정을 뚤려있고 마사지 베드가 있었습니다. 대신 좀 넓습니다. click here 여기서도 마사지사가 옷은 안 벗습니다. 다행입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근처에 이름만 다르고 같은 시스텝으로 운영중인 업소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팔, 다리 마사지는 허벅지랑 겨드랑이쪽은 너무 간지러워서 소리 지를 뻔 했다ㅜㅜ
호치민시는 베트남의 가장 큰 도시로, 다양한 문화와 역사,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특별히 주목받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호치민 마사지 서비스입니다.
(내가 만난 두 여성 테라피스트는 자신 있어해도 되는 알찬 실력의 소유자였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불건마 샵에서 간질간질 마사지 찔끔찔끔 하는 것을 누루&애무로 교체하고 완전하게
호치민 마사지 샵 중 비엔동호텔마사지와 더불어서 변함없이 탑클래스에 랭크되는 마사지샵이다.
말도안되게 싼 가격이 정말 메리트있었던 곳. 오래된 구력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시원했고 마지막에 해준 스톤 마사지도 너무 좋았다.
처음엔 밤비행기 타기 전에 짐보간 & 샤워할 생각으로 방문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스킬이 너무 좋은거예요.